본문 바로가기
내가 만들어 먹는 레시피

혼자서도 맛나게~닭가슴살 비빔면~ㅋ

by 홍캔디 2021. 1. 28.

닭가슴살 비빔면


냉동실에 있는 닭가슴살을 처치해야 되는데
정말 그냥은 안먹어지더라구요ㅎㅎ
집에 비빔면이 있어서
비빔면이랑 같이 비벼 먹어봤는데
맛있네용~
전 면은 1/3넣고 소스 하나 다 넣고

닭가슴살 삶은거 찢어서 올리고
김 올리고 통깨랑 참기름 곁들여서
후루룩~짭짭
혹시 다이어트를 위해 닭가슴살을 사놓으셨다가
냉동실에서 빛을 못보고 있다면 요렇게 드셔보세요~

 

투게더가 저보다 연세가 많으시네요~1974년생 ㅍㅎㅎ


비빔면먹고 났더니 디저트 먹고싶어서
아포카토 만들어 먹었어요~ㅎ

아포카토

캡슐커피로 에스프레소 뽑고 투게더 퐁당했어요~
달콤 쌉쌀♡

조선왕복 메디활극ㅋㅋㅋ 명불허전


많이 늦었지만 명불허전 넘 잼나네요 ㅎㅎ
즐거운 하루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