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한 일상

오랜만에 점심 외식~! 역쉬 고기~👍

by 홍캔디 2021. 2. 2.

작년 12월까지 직장을 다녀서 점심은 거의 바깥음식을 먹었어요~근데 정말 질리더라구요 ㅠ
집에 있을땐 바깥음식 먹고싶고 바깥음식먹으면 집밥먹고싶고~~~^^
요즘은 코로느땜시 외식이 확실히 많이 줄었어요
춥기도 하고 무기력한 부분도 있고 해서 집 밖에 잘 안나갔는데 오늘은 고기가 너무 먹고싶은거예요 ㅋ
이틀전에도 고기 먹었는데 왜 이럴까요^^;;;
그래서 친한언니한테 급하게 콜해서 고기먹으러 다녀왔어요~
오랜만에 외식하니 기분전환이 확실히 되더라구요~
일단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라 더 힐링이 되었어요~^^

진영맛내음 점심특선

장소는 김해시 진영 맛내음왕소금구이~!
점심특선주문했어요~
고기가 정말 좋아요 특수부위들도 맛있는데
점심특선은 삼겹만 나와요~


창원에 팔용동에도 같은 집이 있는데 두군데 다 맛있어요~
저녁에만 가보고 점심시간에는 처음와 봤는데 점심특선도 구성이 좋더라구요~
삼겹살, 김찌찌개랑 돌솥밥~!!
그리고 고기를 구워주셔서 넘 좋았어요~^^

삼겹살에 치즈~


치즈녹여서 같이 먹을 수있게 해주셨는데
아~~~늠 맛나더라구요
치즈가 저한텐 짭짤해서 치즈만 찍어먹어도 간도 맛고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돌솥밥이랑 김치찌개

돌솥밥 오랜만~^^ 밥 덜어내고 물부어놓고
김치찌개랑 먹었는데~
맛내음 김치찌개 정말 쵝오~김치를 어떻게 익히셨는지
시큼하면서 찐~한 맛이 전주식 묵은지 김치찌개라고 하더라구요~
오모리김치찌개 들어보셨나요~?
저 연애할 시절 일산쪽에서 일했는데 거기 오모리김치찌개 전문식당이 있었거든요 진짜 단골집이였는데
가면 가마솥에 숭늉끓여논거 셀프로 가져다 먹고 했는데
그집 아직도 있나 모르겠네요~
추억추억~~~^^


언니가 밥위에 김치찌개까지 그득올려줬어요 ㅋㅋㅋ
김치찌개에 고기를 잔뜩넣어주시는데
안느끼하고 개운한것이~~고기도 맛있지만
여긴 정말 찌개가 쵝오~
제가 끓인 김치찌개 국물은 잘 안먹는데
여기껀...끝을 봅니다

돌솥누룽지♡.♡

누룽지 사랑합니다~뜨끈한 숭늉~~~
밥이 잘 안누르면 맛이 없는데 구수하게 누룽지 잘됐더라구요~
끝까지 맛나게 잘먹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사람이 진짜 없더라구요 ㅠㅠ
전에 저녁에 간다고 전화할 때는 자리없어서 죄송하다고 하던 곳인데
어서 코로나 잠잠해지고 대한민국이 활기를 찾기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