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한 일상

매직파티션으로 어색한 공간 예쁘게~^^

by 홍캔디 2021. 2. 1.

오늘은 우리집에서 잴 많이 쓰이는것 같은 공간 정리를 좀 했어요

식탁 공간인데 온가족이 모이기도 하고 아이들 머리 빗겨줄 때도 여기서

간식먹을 때도 메모할 때도...

마스크 챙길 때도 우편물 볼 때도...

이렇게 써보니 정말 여기를 안거치는 날이 없는거 같아요

저희 집은 특히 구조상

이쪽으로 많이 몰리는거 같아요^^

 

매직파티션 before

벽쪽이 진짜 어정쩡해서 첨에 이사오고 여기 다 뭘 하지 고민을 좀 하다가

원목파티션을 두고 싶었는데 

가성비와 실용성을 생각해서 매직파티션을 구입했어요

원목파티션은 그냥 서있기만 하지 물건 수납도 전혀 안되고 해서 

아이들 헤어용품이나 얼집에서 오는 주간 계획표등 

이것저것 자잘한거 두기는 매직파티션이 딱이더라구요

역쉬나 탁월한 선택~!

울남편은 이상하다고 파티션들을 다 거부했는데

설치해놓고 보니 괜찮은가봐요~

위에 사진은 정말 몇달동안 정리 안하고 쓰고 그냥 막꽂아두고^^;;;

 

매직파티션 after

 

쪼금 정리 좀 해줬어요~

이렇게 해놓고는 갑자기 

식탁 위치를 좀 바꿔보고 싶어서 거실방 쪽으로 식탁을 옮겼어요~^^ㅋㅋㅋ

 

아이들이 이쪽에서 책을 많이 보더라구요

책장이 있어서 그렇겠지만 책상가서 보라고해도 책 골라서 그 자리 털썩~앉아보더라구요

소파는 다른쪽에 배치되어 있어서ㅠ소파까지도 안가요ㅠ

자세 걱정도 되고 해서 바꿔봤는데 

둘째가 와서 보드만 

와~너무 좋다 

새로운느낌인데~?

하네요 ㅋㅋㅋ

책보기 좋다고해서 다행이예요~

옮겨준 보람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