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한 일상

[이벤트선물도착] 더비비고 더드림 도착~

by 홍캔디 2021. 1. 31.

안녕하세요~홍캔디입니다 ㅎㅎ

1월 11일에 이벤트 당첨됐다고 문자받았던 선물이 도착했더라구요~

제가 직접 받은건 아니고 코로나로 인해 오랫동안 못만났던 저희 친정 부모님께

보내고싶다는 내용으로 이벤트 신청했었는데 

제 사연이 딱했는지..^^;;

당첨되서 부모님댁으로 잘 도착했더라구요~
이벤트를 열심히 참여를 하진 않았었지만 해도 잘 안되더라구요 ㅋㅋ

이렇게 당첨되니까 너무 신기했어요~ 

 

 

 

 

 

건강한식 더비비고

 

이벤트 선물 보내주시고 후기 작성에 대한 의무는 없었지만

엄마께 사진 찍어 보내달라고 했는데

엄청 힘들어 하셨어요 ㅋㅋㅋ

너 먹지~그랬어~

라고 하시더라구요 ㅋㅋㅋ

엄마 한끼라도 편히 드시라고 보내드렸는데 

더 귀찮아진거 같네요 ㅋㅋ


더비비고 수저세트

정갈한 수저세트까지 기분좋아지게 챙겨주셨네요~

 

 

더드림백 키링

 

키링도 보내주셨는데 잘 쓰임 받을런지 모르겠어요 

더비비고 고마워요~

부모님께서 맛있게 드셨다고 하시던데

궁금해서 전 구입해서 먹어봐야겠어요~

새로운거 나오면 궁금해서 먹어봐야쥬 비비고는 다 맛있더라구요~

만두랑 핫도그 잴 좋아하는데 한식편도 냠냠 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