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한 일상

봄날같은 날~바깥놀이!! 전재울근린공원에서

by 홍캔디 2021. 1. 25.

 

 

작년 구정 때 방문하고 코로나때문에 정말 한번도 못왔던 친정에 왔어요
근 1년만에 온 친정 가깝기라도 하면 한두번이라도 왔다 갔다 했을텐데...
창원에서 인천...너무 멀어서 못왔었어요ㅠ
사위는 오도 못하고 아이들만 데리고 제가 왔네요
아우~ 364km...이제 다시 창원으로 출발해야해요
주말엔 사람이 많아서 아이들 밖에 데리고 나오지 못하고
월욜 오전이라 함 나와봤는데
다행이 어제 보다는 사람이 없네요
전재울 근린공원 유아숲체험원엔 아무도 없어서 좀 놀수 있었어요~
***구월아시아드선수촌근린공원과 쭉~숲길로 이어져있어요

어른 산책코스로도 넘 좋더라구요~

 

전재울근린공원 유아숲체험원 짚라인

평일(월) 오전 11시쯤 오니 아무도 없어요~
짚라인 전세냈었네요
오랜만에 신나게 🎶


전재울근린공원 유아숲체험원 짚라인

둘째도 장난까지 치면서 탈 정도로 컸더라구요 ㅎㅎ

 

여기서 해적 놀이하자고 아이디어회의 중~?!!

 

 

여러가지 신체 활동 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
숲 안이라 공기도 좋구요~

 

거기...넘어 가려고?

 

전재울근린공원 유아숲체험원 각자놀기ㅋ

각자 놀기 ㅋ
신나게 놀다가 집에 가자하면 안가요ㅠㅠ
그럴 줄 알았지만...휴~~~

 

 

실컷놀고 더 논다고 하더니 집에 가자면 다리아프다는
둘째...ㅠㅠ
언니가 업어주더라구요
아웅 언니 힘들다~~~!!! 그래도...
안내려옵니다
이제 집으로 가자~
갈 길이 364km...란다~~~
가다가 휴게소 갈 일도 일이 됐어요...
원래 휴게소 가는 재미가 있었는데...
휴게소가서 화장실만 들렸다 바로 움직입니다 ㅠ
화장실가서도 소독하고 ㅠㅠ
에휴 코로나가 어여 종식되길ㅠㅠ
무사귀환해서
내일도 열심히 포스팅~하겠습니다 ^^

 

 

공감, 댓글 

구독 부탁드려요

함께소통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