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한 일상

야식 타임~맵맵맵!!!

by 홍캔디 2021. 1. 24.

야식은 자극받기 위해서 먹는거죠?!!!ㅎㅎㅎ
오랜만에 매운 음식이 넘 땡겨서
다 매운걸로 시켰습니다...ㅎ
어른 3명이서 1인 1메뉴?^^ㅎ
이걸 어찌 다 먹을라고 이렇게 많이 시켰는지
너무 배고플 때 시키면 안되겠어요
이성의 끈을 내려놓고... 우리 동네 새로 생긴 야식집이 맛있다고 해서 먹을 기회 노리고 있었는데...
먹고 싶었던거 다 시켰네요ㅋ

 

봉투에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라는 말...
현실이였으면...^^ㅋ


이건 서비스~

센스있는 스티커까지

 


흰 용기부터 오삼불고기, 국물떡볶이, 로스크 매콤바베큐,
생맥까지 주문~

 


닭 구워서 소스듬뿍~
소스가 엄청 매운데 맛있어요~
얘들은 절대 안먹더라구요 ㅋ 입대고 못먹음 ^^;;;
너희들을 위함이 아니고...으른 메뉴~!ㅎ
떡이 많이 들어있어서 넘 좋았어요 떡볶이 있는데 이 안에 있는 떡은 또 다른 맛~!


떡볶이는 불향가득한~ 해물 안들었는데 해물맛
고기 없었으면 달걀 먹었을텐데
먹을 여유가 없었음 ㅋ 이 또한 매움




위에 두메뉴 중 잴 순한맛
매콤 바베큐랑 국물떡볶이가 열일 하는 중 그나마 입을 쉬게 해줬던 맛~양이 너무 황당했던 ㅋㅋㅋ
반찬 준 줄 알았다요^^

 

기본 반찬
치즈스틱이랑 고구마치즈스틱


배민 후기 이벵 서비스~매운거에 너무 잘 어울렸던 서비스~
울 동네 맛집 인정~!(경쟁 상대가 없으므로ㅋㅋㅋ)
매콤 바베큐가 잴 맛있었음~
당분간 매운거 생각 안나겠어요
주말에 즐긴는 행복한 야식타임~
먹고 자다가 물먹혀서 눈이 떠졌네요^^;;;
새벽에 눈뜨고 말똥말똥입니다ㅎㅎㅎ

주말 하루 남았는데 즐겁게 보내시고
행복한 한주 맞이하세요 ~~~^^

공감, 댓글 

구독 부탁드려요

함께소통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