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한 일상

허둥지둥🤭😅 생일파티~🤗😍🥳

by 홍캔디 2021. 1. 21.

어제는 우리집에 사는 두번째 공주 생일이였어요~^^
파티용품 사논게 있었는데 이사하면서 어디에 들어갔는지ㅠ
지금 보니 생일고깔도 못씌웠네요^^;;;
그래도 마냥 행복해해줬던 딸에게 감사를~♡

 

앞니 두개 빠지고 더 귀여운 울딸~^^

 

딸 둘이서 참 잘지내요

싸울때도 있지만 키우다보니 싸움이 아니라 의견충돌이구나~!!!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이런 시간은 인간에게 꼭 필요한거 같아요

건강한 관계안에서 서로 의견을 나누고 때론 성내다가도 다시 다독이며 

마음 정리해 갈 줄도  아는 건강한 시간인거 같습니다~^^

 

 

이 표정은 무엇?ㅎㅎㅎ 귀여워~♡
ㅎㅎㅎ 다음달은 큰공주 생일 잔뜩 기대하는 듯~

 

아침부터 국끓이는거 거의 없는 일인데 미역국끓여서 새밥해줬어요~

저녁 생일상에 뭐를 해줄까 고민하다가 

주인공에게 물어보니 처음엔 먹고 싶은게 별로 없다고^^;;;

생각나는거 없으면 미역국에 밥만 있다고(리얼~) 하니 

치킨 고르더라구요

메인은 치킨이 됐고 케이크는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해달라고해서 

케이크 사러 나간길에 급하게 과일이랑 과자, 잴리, 요구르트, 눈에 들어온 미니 도넛 사와서

정말 허둥지둥 음식 올려주고 사진 찍었습니다

더 예쁘게 해주고 싶었는데 

엄마가 미안 ㅠㅠ ^^

 

 

후후~

 

촛불 부는 힘이 약해서 언니가 매번 옆에서 도와줘요 ㅋ

 

 

 

어린이집에서 생일 선물로 보내주신 우리 딸이 있는 동화책은 정말 너무 감동이더라구요

이렇게 보내주시면 정말 평생 보관될꺼 같아요~^^

 

 

 

선생님 편지도 있어서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조금 더 성장해서 열어 보면 또 다른 감동이 가득할꺼같아요

 

 

 

부모님의 편지도 보내달라고 하셔서 

편지써서 보냈는데 이렇게 책에 실어주셨더라구요~♡

저희가 준비한 생일 선물은 실바니안 패밀리 시리즈 중에 베이비 룸 세트예요

정확히 말하면 딸이 이 장난감을 선택했어요^^

작년에 처음 사주기 시작했는데

처음 받아보고 자기는 실바니안패밀리 시리즈를 생일때마나 선물 받아서 모으겠다고 하더라구요

처음엔 아이고 이거 모으려면 장난 아니겠는데^^;;;

잘 보관도 못할꺼 같고...내년되면 잊어버릴꺼 같다라고 생각했는데

아니더라구요 이번에도 이 장난감을 선택했고 너무 좋아해요

실바니안 시리즈 종류가 어마어마하던데 

받아보니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작년에 받은 캐슬유치원 세트랑 함께 조합해서 잘 가지고 놀아요

배를 든든히 채우고 바로 놀이 시작하더라구요~

근데 정말 어른인 제가 봐도 너무 귀엽고 구성도 좋더라구요

전 아기자기한걸 별로 안좋아해서 장식장에 이것저것 소품 가지고 계신분들을 대단하다고만 생각했지

공감은 전혀 안됐었거든요 ㅋㅋㅋ

근데 우리 딸 가지고 놀고 아끼고 소장? 해놓는거 보니 조금은 이해가 되더라구요

이런 부분도 자기 물건 챙기는 습관에 좋은거 같기도하구요~

 

이거슨 따로 구입한 캥거루가족

캐슬유치원 구입했는데 놀이구성만 있고 역할놀이할 인형이 없었어요

인형도 직접 딸이 골라서 캥거루 가족으로 아~정말 너무 귀여워요 

주머니에 아기 캥거루 어쩔~^^

 

 

남편표 홈메이드 아포카토 ㅋㅋㅋ

아이스크림 먹다가 남편이 아포카토가 생각이 났나봐요~

아포카토 얘기를 하는데 제가 더 입맛이 살아나서

남편에게 에스프레소 한잔 뽑아달라고 했더니

이렇게 가져다줬습니다ㅋㅋㅋ

이거 간장 종지인데...

순간 빵터졌습니다

근데 좋았어요 ㅋ

굿아이디어였습니다~

집에서도 아포카토 가능합니다

커피랑 아이스크림만 있다면요~

이렇게 디저트까지 신나게 먹는 저녁시간이 되었네요

내일부턴 우리 모두 소식하기...가능하겠니~?!!!ㅎㅎ

 

 

맞구독 좋아요~

서로 소통하며 자주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