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한 일상

[슬기로운 집콕놀이] 쿠키 믹스로 나만의 쿠키만들기~☆

by 홍캔디 2021. 1. 30.

 

 

맨치트 플레이 쿠키

 

 

 

안녕하세요~ 

황금 주말에 뭐하고 지내셨나요~?

저흰 오늘 쿠키만들기 했어요

쿠팡에서 사논건데 420g 짜리 2묶음에 10,000원!!

다른 제품도 사봤었는데

이 제품이 가성비도 좋고

아이들이 주무르기도 점도가 좋더라구요 

 

 

 

 

 

기본 컬러인 아이보리? 컬러는 1개 더 들어있어서

부족하지 않게 사용했어요~

반죽향을 맡아봤는데 

인공적인 향이 안나고 버터향이 은은히 나더라구요

 

 

 

 

 

막둥이는 쪼맨할 때부터 아기자기하게 만드는걸 좋아하더라구요

아이들이 어릴 땐 큼직큼직하게 만들던데 

이 아이는 작게 만드는게 재미있데요^^

엄마랑 얘기할 땐 스케일이 크던데...ㅎㅎㅎ

 

 

 

 

 

 

쿠키믹스 들어 있던 포장지에 그려있던 캐릭터들 만든다고 

이거 하나에 온 정성을 쏟고 있어요~^^

 

 

 

 

 

온 가족이 함께 모여서 만들었어요~

아이들이 예쁘게 만든다고 시간이 너무 많이 걸려서 엄빠도 투입했는데

아이들이 엄마 아빠랑 함께하니 더 좋아하더라구요~
아빠한테는 전차만들어 보라고~~간단하게 잘 만드시는 아버님 ㅋ 위장까지 섬세하게

우리 큰 딸은 엄마의 행복한 얼굴과 삼겹살을 만들었어요 ㅋㅋㅋㅋ

왠 삼겹살~?!ㅋㅋㅋ

 

 

 

 

 

 

일단 1판 만들어서 

오븐 180도에 12분 돌리고 빼보니 잘 구워졌는데 

더 바삭한 걸 좋아해서 3분 더 돌려줬어요~

만들때보다 구워서 나오니 색감이 더 이쁘더라구요~
맛도 너무 달지 않고 맛있었어요~

맛이 확실히 느껴지는건 코코아색 쿠키였어요~
잴 맛나더라구요~ ㅎㅎ

 

 

 

 

 

두번째 판부터는 마음이 급해졌어요

시간이 꽤 많이 걸리더라구요

그래서 이때부터는 어서 만들어서 쿠키믹스를 소진하자~!! 했는데

아빠는 어디 도망 갔는지 사라져서 다시 불러서 어서 만들자했더니 

똥...하고...뱀을 길쭉하게 만들어 놓으시고 ㅡㅡ;;

큰딸은 온가족 이니셜 만들고 싶다고 ^^;;;

막둥이는 얼집 졸업한다고 선생님께 선물하고 싶다고 선생님 성함 만들었어요

전 믹스 빨리 소진할 수 있는 롤리팝, 집, 남은 컬러로

내맘대로 초코칩쿠키 만들구요~

 

 

 

 

 

오븐 180도에 12분 구워서 내어보니 이니셜이 잴 잘 구워져서 이니셜 먼저 빼고

믹스양이 많은 아이들은 3분 더 구워줬어요~

 

 

 

 

 

모두 완성~

아이들 조물딱조물딱 하는걸 너무 좋아해서 

잘 가지고 놀더라구요~
클레이 수업 한번 하려면 1인당 만원정도 했던거 같은데 

믹스 구입해서 온가족이 함께 즐겁게 만들고 

맛있게 먹는 시간이였어요~

쿠키믹스가 반죽이 잘되어 있어서 생각보다 지저분해지지 않고

깔끔하게 잘 놀았습니다~

 

 

선생님께 드린다고 따로 포장해두었어요♡

 

 다 만들어보니 오븐팬 2판 나오더라구요~
직접 만든 쿠키 간식으로도 좋고 친구들 줘도 좋아하겠더라구요~
핸드메이드 쿠키 선물~🍪
양이 꽤 많아요~^^
아이들과 함께 할 놀이로 추천해요~

구독 좋아요 ~
함께 소통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