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한 일상

방구석 스낵바 오픈~!!

by 홍캔디 2021. 2. 21.

 

 

홈시네마 스낵바 오픈~~!!

 

 

안녕하세요 홍캔디예요~^^
어제 오늘 날씨가 넘 좋네요~ 나들이를 다녀야하는데 코로나로 인해서 제한적이네요

주말 마다 나가 놀던 때가 그리워요~~~

나가 놀던 열정을 집에 좀 쏟아야되는데 여전히 제가 하고 싶어야 몸이 움직여집니다^^;;;

오늘은 스낵바 만들기에 꽂혔어요

저희 집에 빔 설치해 논 방이 있는데 거기에

스낵바를 만들어놔야겠다는 생각을 하고는 있었는데 

일을 저지르지를 않고 있었거든요

근데 어젯밤에 갑자기 꽂혀서 오늘 꾸며봤어요ㅋ

꾸민다고 할 것도 없는데...우쨌든 재미있더라구요 ㅋㅋㅋ 

 

 

스낵바 오전 & 오후

 

 

일단 선반을 어떻게 할지 생각하다가 구입하려고 이것저것 봤는데

당장 오는게 아니여서

집에 다른 공간에서 사용하던 선반을 가지고 꾸몄어요

원래 저 선반에 있던 물건은 지금 그냥 방치 중^^;;;

급할 것도 없는건데ㅋㅋㅋ 

일단 오전에 집에 있던 먹거리들 끌어 보아 올려놓고

마트 가서 먹을거 이것저것 

사와서 보충했어요

 

 

 

 

스낵바 오픈기념으로 컵라면 파티~!!

아이들하고 신랑하고 너무 재미있어하네요

계란 급하게 삶아서 라면이랑 같이 먹으니 꿀맛이였어요 ㅎ

 

 

 

 

컵누들에 삶은 계란 퐁당해서 먹고 밥도 말아먹고 아주 야무지게 먹었습니다 

배부른데 영화 보면서 과자 파티까지 ㅋ 

둘째공쥬 손가락에 짱구 과자 끼워주니까 자기 손이 개구리 손이 됐다고 너무 재미있어하더라구요 ^^

이제 잘 시간인데 공쥬 둘이 잠을 안잘라고 해요 둘이서 파자마 파티한다고요^^;;;

밤을 새본다는데...휴~ 커가니까 점점 뭔가 해보겠다는게 많아져요

계속 안된다고 할 수도 없고 

방학기간이라 한번 해보라고 했는데 재미들려서 계속 요구할까봐 두렵네요ㅎ

 

주말 마무리 잘하시고 한주간 홧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