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가족여행기

서핑 강습받고 폭우 속에 놀았던~거제 흥남 해수욕장

by 홍캔디 2021. 1. 19.

안녕하세요~홍캔디입니다. ㅎ

작년 여름 휴가때 온가족 서핑강습에 도전했었는데요~

코로나로 인해 휴가도 못갈 줄알았는데 이때 좀 심해지기 전 이여서 다녀왔던 때예요.

이 날 아침엔 날씨가 좀 좋아지는 듯했는데... 오후엔 다시 폭우가 쏟아졌었어요 ^^;;;

그런 중에도 열심히 놀았습니다.

오전엔 서핑 강습받고 오후엔 폭우 쏟아지는데 바다 물놀이^^

 

 

통영에서 거제로 출동했는데 해수욕장에서 옷갈아입는 곳이 있어도

아이들 옷갈아입으려면 불편해서 물놀이 복장으로 장착하고 출발했어요~

가서 알았는데 서핑슈트로 갈아 입을 때는 안에 옷 안입고 슈트만 입더라구요

속옷만 입었어요(물놀이용 속옷 입으시면 좋아요)

 

 

 

 

서핑강습 예약했던 곳이예요

조개껍질 역어서 만든 장식품?이 예뻐서 찍어놨어요

하나 만들어보려구...했는데 아직까지 시도 못했어요 ㅋㅋㅋ

 

 

저희 계획은 4인 모두 서핑강습받고 즐기려고 했는데요...

7세 막둥이는 이날 파도가 너무 쎄서 다음에 하자고 하시더라구요

안전을 위해서 ㅠㅠ 막둥이가 너무 슬퍼했어요

6세 아이들도 했었다고 하시던데 날씨 땜시 참아야했네요

다음에 꼭 강습받게 해주겠다고 약속하고 물놀이만 했습니다

저희는 예약하고 1인당 5만원씩 비용이 들었어요

바디수트랑 강습비용 그리고 오후 5시 까지 서핑할 수 있더라구요

강습 받아보고 바로 알았습니다

한번 강습으로는 5시까지 서핑을 즐길 수가 없더라구요~^^;;;

 

 

한번에 성공하는 너~!!

남편이랑 큰딸은 강습받고 바로 하던데...전 안되더라구요ㅠㅠ

한번에 하는 사람들이 신기한거죠~!!!

강사가 아빠랑 딸은 운동신경도 좋고 겁도 없데요ㅋㅋㅋ

이런 레저활동을 배우려면 겁을 상실...?해야되는거 같아요

전 40넘으니까 몸 다칠까봐 ㅎㅎㅎ

엄청 몸 사렸습니다

우리 딸이 잘해서 뿌듯한걸로~마음을 가득채웠어요~^^

 

 

강사님은 오전 중에 강습마치고 가시고

우리들끼리 애써봅니다

파도가 밀어주는 타이밍에 일어서야 되거든요

이거 감잡을라면 꾸준히 강습받아야 되더라구요

어떻게든 파도 오는거 봐가면서 아빠랑 딸이랑 타내긴했는데 쉽지 않았어요

 

한참 놀다가 배고파서 소울서퍼로 다시 가서 치킨시키고 컵라면 준비해간거 먹었어요

어찌나 맛있던지~~~
다 먹고 좀 쉬고 있는데 

비가 쏟아졌어요 

이제 더 못놀고 집에 가야되겠다

했는데 저의

딸들은 그래도 놀겠다고 하더라구요

위험해서 안된다고 하는데 

바다에 다른 사람들이 아이들도 포함 나와서 놀고 있는거예요

우리 아이들이 저기 다른사람도 노는데 우리는 왜 안되는거냐고 물어보더라구요

생각 조금 해보니까 비맞으면서 놀기회도 별로 없잖아요ㅋ

저 어릴때 엄마가 비오는데 밖에 나가지 말래도 나가서 장화도 다 벗어놓고 빗물따라 다니며 놀던 생각이 나더라구요

너희들도 그러고 싶겠지~~~

가서 신나게 놀자~

언제 비 맞아가며 물놀이 해보겠어~

놀아놀아~~!!

 

 그래서 폭우 쏟아지는데 또 놀았습니다

절대절대 따라하지는 마세요~

저흰 안전을 신경써가면서 놀았습니다^^

지난 여름에 진짜 비 많이 왔었잖아요

정말이지 여기가서 바닷물 맛보고 더 실감했습니다

물에 빠졌는데 바다물이 싱거웠어요

전 이쪽 바다가 좀 싱거운가?

했는데 물어보니 비가 많이 와서 그렇다고 하더라구요

자연의 힘은 정말 놀랍습니다

 

 

 

 폭우 쏟아질 때도 잘 노는 아이들

몸도 마음도 튼튼하게 잘커주세요~^^

 

맞구독 좋아요~

서로 소통하며 자주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