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가족여행기

[통영여행]통영마리나콘도 근처에서 밤낚시~갈치 잡힘요~!!!

by 홍캔디 2021. 1. 12.

사진보니 또 놀러가고 싶네요~ 어디든 가고싶어요~~~~

저희 남편이 몇년 전부터 낚시에 빠져서 어디가나 낚시를 엮어요.

캠핑을 가도 낚캠을 하자고하고...전 별로...낚시 귀찮아서요...ㅎㅎ

이때도 낚시 장비를 챙기시더라구요~

하게되든 안하게 되든 일단 챙겨간다고요~

태풍영향으로 비가 계속 부슬부슬오는데 저녁먹고 낚시 간다고...

뭐가 잡히겠슈~??? 안잡혀도 재미있다는 울신랑을 전 이해를 못해요.^^;;;

좋구로~얘들도 따라간다고 하더라구요~앗싸~!

전 이때 혼자 좀 쉬었쥬~한 30분 정도...얘들이 다시 오더만 잡혔다고 난리난리~~~
갈치를 잡아왔더라구요~정확히 말하면 풀치예요.ㅋ

얘들이 직접 잡아보고 신이가 났어요~~^^

엄마도 같이 나가자고 난리난리~~~ 또 나갔쥬~

 

 

나오니 비가 계속 부슬부슬 내렸어요~

비를 맞으며 밤놀이~~~^^;;;

통영에 이런 포토존이 있는 줄 몰랐네요~

"TONG YEONG"

ㅎㅎㅎ 

 

포토존에서 사진 한컷씩 찍고 딸들은 아빠랑 다시 낚시를 해요~

완전 진지합니다. ㅎㅎㅎ

 

 

아하하하하~~~이렇게 기분이가 좋을 수가~

기분이 짱짱이네요~

잡아본 사람만 알 수있는 그 기분~^^

 

 

풀치는 소금 쳐서 젓갈 담으면 된다고 하는데

저는 아직 젓갈 담을 노하우가 없으므로...

담을 생각도 없으므로...

손맛만 보고 얼렁 다시 보내줍니다~

얘들은 먹어보자고...난리난리 아이고~~~어디서 요리를 한다니~

재료도 아무것도 없이 왔다우~~

아빠가 잡은 물고기들 맛을 봐서 그런지 금방 잡은 생선들이 맛이 좋은지를 알아요 ㅋㅋㅋ

그래도 너무 어린 물고기들은 불쌍햐~ㅠ

더 크고 만나~~~

 

 

갑자기 댄스 타임?

김연아 선수 흉내낸다고 빗길에서 피겨를...

뭐시 여러 동작하고 돌기도하고 하더라구요ㅋㅋㅋ

이렇게 밤놀이를 찐하게 합니다. 

밤만대면 더 놀아요...ㅠㅠ

지치지도 않는 체력들...

밤만되면 하고 싶은게 더 많아져요...

빨리 재우는 노하우 있으시면 전수 좀 부탁드립니다~~~~

 

 

 

뿌~뿌우~~~아침 일찍부터 뭔소리~~~~?

일어나서 커텐 열어보니 장관이 펼쳐지네요~~

정말 너무 기분 좋은 뷰였어요~

태풍때문에 일 못했던 고깃배들이 바삐 바다로 나가는듯했어요~

구름도 바다도 고깃배 수십대들이 힘차게 나가는 모습이 너무 멋졌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