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오랜만에 인사해요 ~

by 홍캔디 2021. 4. 22.

안녕하세요 홍캔디예요~
너무 오랜만에 포스팅하게 되었네요
지난 3월 29일 포스팅 이후 이런저런 생활의 바쁨으로
포스팅을 못했어요
한번 놓치고 두번 놓치고 이렇게 시간이 후딱 잘 와버렸네요 ^^;;;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빵 포스팅을 가져왔습니다
저희 옆동네에 생긴 "하이브레드" 대한민국 제과 기능장의 집이라고 김해진영과 동읍 사이에서 유명하더라구요 ㅎ
요즘 대한민국 제과 기능장의 집이 많이 보여서 특별하게 생각은 안들었는데 그래도 소문 난곳은 맛을 봐야해서
지나가는 길에 들려보았습니다~


깔끔하고 고급져보이는 외관 ~!

케이크 먹고싶은데 담주에 신랑 생일이니까 일단 참았어요 ㅎ 신랑 생일에 내가 먹고 싶은 케이크를 사는 그런 와이프 입니다 ^^;;;

빵종류가 다양해요~건강해보이는 빵들이 많아서 좋더라구요~

매장도 깔끔하고 직원 분들도 친절했어요
빵 설명도 잘해주시고요

정리도 잘되어 있고 제가 집게로 잘 못집는거 도와주시더라구요 ㅎ 제가 어설퍼 보였나봐요 ^^;;;
친절친절~^^

생크림팡도르는 볼때마다 시고 싶긴한데 제 입맛은 아니라 보는 걸로 만족해요~

귀여운 초코케이크~ 울딸들 좋아할듯해서 겟했어요

칠레돌돌이 맛있어 보였는데 얘들이 매운걸 잘 못먹 패스했어요 맛나보이쥬~?

통밀사용한 스콘도 있어요

크로플도 있고 새로워보이는게 많더라구요
다먹어 보고싶은데 ㅠ 자제하고
3가지 골라봤어요~

잴 오른쪽에 있는건 단호박뭐라고 하셨는데
정말 단호박이 한가득~
새로니온거라고 추천해주셔서 샀는데 넘 맛났어요~

정말 단호박이 한가득이쥬~?
단호박이 단맛이 좀 강하긴 했는데 빵도 쫄깃쫄깃하고
치즈도 들어 있어서 아이들도 잘먹더라구요
피자같이 생긴 빵도 도우가 쫄깃~!
치아비타 반죽하신거 같아요
빵 안좋아하는 울신랑도 맛있다고 히면서 잘먹더라구요
당분간 빵사러 하이브레드로 갈꺼 같습니다
안먹어 본거 먹으러 고고해야겠어요
빵을 끊어야하는데...못끊겠어요 ㅋ
너무 자주만 먹지 않도록 좀 조절하면서 먹으렵니다~^^
앞으로 좀 더 부지런해 포스팅하도록 노력할께요~
코로나로 인해 학교도 못가고 너무 루즈하게 생활하다가 새학기에 아이들 학교생활과 집에서 생활습관 좀 다듬어 놓으려고 관심 좀 기울이니까
제 시간이 너무 없더라구요
1학년 아이는 엄마가 옆에 딱 붙어 있기를 너무 원해요
다른 사람한텐 엄청 시크한 아이인데 엄마를 너무 사랑해주네요 ㅋ
이럴때가 좋은 건데 어서 잘 컸으면 하는 바램도 큽니다 ㅎㅎ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
푹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