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내돈내산] 진영 청년피자로 맛있게 저녁 해결~서비스도 굿~^^

by 홍캔디 2021. 2. 18.

 

 

벌써 한조각씩 누가 먹었니~?

 

 

어제 블로그 방문하다가 피자에 꽂혀서
저녁에 피자 먹었어요~
청년피자 괜찮다고 해서 먹고싶은데
저희 동네는 없어서 남편이 퇴근길에 사왔네요~
기본 콤비네이션이랑 진짜 먹고싶었던 고구마치즈스틱~!

 

 

 

 

뭐가 이리 많지~?^^

 

 

청년피자 콤비네이션

 

 

 

 

 

 

 


알록달록 색깔 예쁘네요~
도우가 생각보다 얇았어요~
맛은 정말 기본맛~^^ 기본을 제일 좋아해서 넘 맛나게 먹었네요~
아이들이 먹다가 말고 갑자기 흥분하면서
이 피자 "여신강림" 협찬한 피자라며~~~
차은우랑 황인엽이 같이 먹는것도 아닌데 흥분하고 난리난리~ㅋㅋㅋ
나도 이랬었나? ^^;;

 

 

 

고구마치즈스틱

 

 

사실 저도 여신강림보면서 청년피자 나와서 군침 좀 흘렸는데~~
특히 요 고구마치즈스틱 넘 먹고 싶었거든요~^^

 

 

 

 

 

좋아하는 도우에 치즈 고구마까지~~~
도우도 쫄깃쫄깃 고구마무스넘 달콤하고 치즈도 맛있고
오늘 우리 여자들 인기 독차지한 메뉴예요~

 

 

포장주문 서비스~

 

 

재미난 메모까지 붙여진 서비스~ㅎㅎ

 

 

 

 

 

 얇은 고르곤졸라 피자~서비스까지 챙겨주셔서 감사해요~
남편 말이 포장해오는데 문앞에까지 인사하러 나오시더라고 넘 친절하다고 하시더라구요~
맛있는 피자에 친절함까지 담에 또 청년피자 다른 메뉴 먹어봐야겠어요~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

[카카오맵] 청년피자 진영점
경남 김해시 진영읍 진산대로26번길 13-9 (진영읍 진영리)

http://kko.to/m68cWRKDT

청년피자

경남 김해시 진영읍 진산대로26번길 13-9

map.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