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불로홈 방수식탁보 구입기

by 홍캔디 2021. 2. 5.

 

불로홈 방수식탁보로 새단장

 

 

저희집은 아이들 어릴때부터 방수 식탁보를 쭈욱~사용했어요

유리는 위험성이 높아서 깔끔하면서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거 찾다가 방수식탁보 사용하게 됐는데

몇년째 잘 쓰고 있거든요~ 디자인만 바꿔가면서 쓰면 느낌도 새로워서 좋더라구요~

겨우내 체크패턴 잘 사용하다가 저 혼자 질려서

패턴 없는거 찾다가 불로홈에서 처음구입하게 됐는데

완전 만족스럽네요~^^

 

 

식탁 위치 바꿔봄

방수식탁보 여러개 사용해 봤는데 불로홈에서 구입한게 잴 좋아요

원단이 방수원단인데도 빳빳하지 않고 한번에 쫙 쳐져서 이쁘게 맞네요~

왠지 부들부들해서 방수 잘 안될꺼 같은데

물 쏟아도 스며 들지않더라구요

김치국물도 다른 원단 보다 잘 지워져요

 

 

 

 

 

쿠키만들기

 

 

 

아이들 쿠키만들때

컬러감이 예쁘네요~ 아무거나 올려놔도 예뻐요~

아이들 쿠키 만들기 할 때도 예뻐보이더라구요~

 

 

마감처리가 원래 제가 가지고 있던랑 확실히 달라요~

가격은 비슷했던거 같은데 좋은 상품 감사감사 💛

 

불로홈 방수식탁보랑 사은품

 

사은품은 생각도 못했는데 더스트백이랑 식탁매트~!!!

사은품 있는지도 모르고 주문했거든요 ㅋㅋ

그래서 더 감동받았어요

모르고 있다가 받는 즐거움 ㅎㅎ

넘 이쁜거 주셔서 감사해요~ 사은품 식탁매트 저희집 커피머신 공간에 깔았어요~

살구살구한컬러 사은품 이렇게 예쁜거 주셔도 되나요~?^^

 

 

식탁매트 컬러 넘 예뻐서 더 주문해야할듯합니다

이런 컬러 제가 잘 안사게 되는데 받아보니 예쁘네요~♡

제가 주문한 종류랑 사이즈예요~

종류: _(07) 린넨 두줄 스트라이프(블루)

사이즈: 4인M-(120폭x160cm)

​이상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블린이에게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이 큰 힘이됩니다~^^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