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정보

저작권 걱정없는 무료 디자인 툴 "미리캔버스"로 새해 인사 카드 만들어봤어요~^^

by 홍캔디 2021. 2. 11.

 

제공되어 있는 툴에서 조금 변경해봤어요~

 

 

우선 제 블로그 와주시는 모든 분들~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제 블로그 와주시는 것만도 신기하고 감사한데

공감에 댓글까지 늘 감사한 마음 가득입니다~^^

 

https://www.miricanvas.com/

미리캔버스

저작권 걱정 없는 완전 무료 디자인툴 미리캔버스

www.miricanvas.com

오늘 소개해 드리게 된 사이트는 "미리캔버스"라는 곳인데요

몇주 전부터 제 포스팅 마지막 부분에 공감, 댓글 부탁드린다고

템플릿을 만들고 싶어서 알아보다가

지인을 통해서 알게 되었어요~^^

검색해도 나오는데 지인하고 대화하다가 알게 되었어요~


 

 

미리캔버스는 저작권의 문제가 없어요

저작권의 문제가 없는 기한이 지났거나 판매자가

사용을 동의한 자료들만 있어서

저작권 침해에 따른 문제 발생이 없다고해요

일단 저작권은 안심해도 된다고 하고 무료 사용이 가능하다고해서

사이트에 접속해보았어요

기본 제공되어 있는 디자인들도 다양하고

텍스트, 배경, 사진들도 있더라구요
ppt나 카드뉴스, 배너, 유투브 썸네일, 상세페이지, 이벤트 팝업,

인스타 새피드 게시물 디자인도 있더라구요

해보고 싶은게 많은데 일단 하나하나 만들어 보려구합니다^^

 

홍캔디가 만든 공감 댓글창입니다^^

 

기본 제공되어 있는 아이템들이 있어서 머리 쥐어짜지 않아도 되서 넘 좋더라구요

아주아주 예전에 포토샵 사용을 좀 했었는데 이미지사용 할 때도 저작권 문제도 신경써야하고

어떤 요소를 넣을지 디자인 만들어내야하고 정말 힘들거든요

전문적으로 디자인을 새로 창출할 상황이 아닌 분들은 사용하기 좋은거 같아요~

기본 제공되어 있는 요소들 눌러서 적용시키고 글씨체도 무료사용인데 엄청 다양해요

사용해보고 싶은게 너무 많더라구요

일단 전 두가지 작업해 보았어요^^

어설프지만 예쁘게 봐주세요ㅎㅎ